인사말

인사말  

펀테이블의 시작

이 세상에는 참 다양한 푸드마켓이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와 꼭 맞는 마음을 가진 푸드마켓을 찾기란 쉽지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직접 만들어보면 어떨까?’ 그렇게 펀테이블은 시작되었습니다.

맛있는 음식이 삶의 가장 큰 즐거움이라 믿는 사람들이 뜻을 합쳤습니다. 펀테이블은 훌륭한 생산자와 최상의 먹거리들을 나와 내 가족만 알고 있기에는 너무 아쉬웠고, 비싼 식자재만이 좋은 음식일 것이라고 막연하게 생각하고 있는 소비자에게는 진짜 맛을 소개해드리고 싶었습니다.

생산자와 소비자, 판매자까지 모두 행복하고 맛있는 삶을 살 수 있도록 펀테이블은 오늘도 열심히 발로 뛰며 고민합니다.

 

펀테이블의 믿음, 그리고 지켜야할 가치

시작은 단순했지만 고민은 깊었습니다.
직원이 아닌 한 사람의 고객으로서도 오래도록 사랑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고자 했기에, 상품을 검토할 때 ‘잘 팔릴까’ 보다는 ‘내가 사고 싶은지’를 먼저 물었고, ‘많이 팔릴지’ 보다는 ‘많이 팔려야 마땅한지’를 고민했고, 단기적으로 이익을 추구하기보다는 장기적으로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옳은 일을 하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노력해왔습니다.

그 과정에서 펀테이블 꼭 지키고자 했던 가치들을 공유합니다. 이 가치들은 지금까지 그래왔듯 앞으로도 펀테이블이 성장하는 과정에서 방향을 잃지 않도록 길을 밝혀주는 등대의 역할을 해줄 것이며, 동시에 펀테이블의 파트너인 생산자, 소비자, 그리고 주주 여러분께 드리는 약속이기도 합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맨위로 맨아래로